본문 바로가기

  1. 카닥 자동차 관리 노하우
  2. 카닥 후기

시원하게 긁은 자동차휀다, 카닥에서 수리 잘했습니다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 비교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 비교 카닥

 

골목길 운전을 하면서 나오다가 이상한 구조물에 자체를 좀 심하게 긁혔습니다. 잘하는 자동차 외형복원업체를 찾다보니 카닥이라는 어플을 알게 됐습니다. 저의 경우 자동차의 휀다 손상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바로 공업사들의 자동차 휀다 수리비용을 견적을 내서 보내줍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어도 되고, 공업사를 일일이 방문하지 않아도 찌그러진 자동차 휀다 수리비용을 알 수 있으니 편하더군요.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 비교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 신청화면

 

공업사를 여기저기 비교해보니 판교 자동차 외형복원이라는 공업사가 카닥 앱 내에서 리뷰도 좋고, 보내준 자동차 휀다에 대한 수리비용도 꽤나 합리적인거 같아서 예약을 완료하고 최종적으로 수리까지 마쳤습니다. 자동차 휀다 수리결과도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차주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겠지만 이 쪽 자동차를 수리하는 시장이 공업사와 차주가 정보비대칭이 좀 심한 시장입니다.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 비교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서 화면

그러다보니 어디서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지 알아보는 것도 일이고, 수리를 맡기려고 해도 믿음이 잘 안갈 때가 많죠. 카닥 앱은 그런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해줘서 좋았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견적 받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평가나 리뷰를 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 진짜 편했죠, 안심도 됐고요. 소중한 차 수리하는데, 견적비교는 당연히 해봐야 겠죠.

 

이번에 시원하게 긁어먹은 제 자동차 휀다 수리 케이스의 경우도 그렇고 차를 긁어먹으셨다면 카닥 앱 적극 추천합니다. 안 쓸 이유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휀다 수리 전후 사진 투척해봅니다. 깔끔하죠?

 

카닥 자동차 휀다 수리견적 비교
자동차 휀다 수리 전 사진
자동차휀다 수리 후 사진

kakao-share
facebook-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