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카닥 자동차 관리 노하우
  2. 카닥 후기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비용 얼마나 받나요?

아반떼 범퍼 긁힘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비용 카닥 후기

 

중고차를 뽑고나니 이래저래 돈이 많이 깨지네요. 차 인수 받고 몇주 안됐을 때 운전 연습하다가 운전석 앞 범퍼 긁어버렸어요. 그리고 조수석 쪽 앞 범퍼랑 휀더까지... 운전한지 한달 쯤 됐을 때 굴다리에서 긁혔습니다. 오른쪽 뒷휀더는 제 눈에 잘 안띄어서 걍 타고 다니기로 하다가 자꾸 긁힌 부분이 늘어나니 도저히 가만 둘 수 없겠더라구요. 차량 인수 후 두달 만에 도색을 맡기기로 했습니다. 

 

아반떼 휀다 긁힘
아반떼 휀더 스크래치

근데 자동차 공업사들 전부 바가지 씌운다고 견적 잘 검토하라는 주변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차 겨우 2달 몰아본 차알못이라 공업사 쪽은 1도 아는 게 없었어요. 그렇다고 아무데나 가서 견적만 받고 오기도 뻘쭘하고.. 보통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비용을 어느 정도 받는지 감이 없어서 너무 막막하더라구요. 

 

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견적 요청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견적 요청
카닥 범퍼 부분 도색 수리 견적 요청

그러던 중 지인 추천으로 카닥 어플을 깔아봤습니다. 그냥 차종 연식 선택하고 수리 희망지역이랑 손상 부위 사진만 올리면 견적 요청은 끝이에요. 손상 부위 사진은 전체적으로 그 부위가 어디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먼 거리 사진 한 장과 손상 부위를 디테일하게 찍은 사진을 같이 올리면 좋은 것 같아요.

 

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견적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견적
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비용 견적서

저는 목포와 광주 두 곳으로 수리 희망 지역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견적 요청 올리고 한시간도 안 지나서 목포와 광주 지역의 카닥 등록 업체에서 견적서가 올라왔습니다. 위처럼 상세 견적도 확인 가능한데 내역은 조금씩 업체마다 다르지만 업체들 간 총 견적 차이는 10만원 내외 정도로 났어요. 일부러 비싸게 부르는 업체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견적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상담
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비용 상담

일단 목포에서 진행하기로 하고 두 곳을 비교해봤습니다. 범퍼 부분 도색 잘못하면 색깔 차이 많이나서 안 된다는 말도 있었는데, 아직은 초보 운전이라 범퍼 긁힐 일이 더 생길 것 같아 범퍼 부분 도색을 진행하기로 하고 비용을 받아 봤습니다. 앱에서 톡으로 상담을 진행했어요. 제 휴대폰 번호 노출 안하면서 상담 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완료카닥 아반떼 범퍼 부분 도색 수리 완료
범퍼 부분 도색 완료 후 사진

상담 끝에 최종 견적은 범퍼 부분 도색 비용 앞뒤 각각 7만원, 전체 반금도색 25만원해서 총 39만원 나왔어요. 그렇게 수리 맡기고 나서 범퍼 부분 도색 부위와 휀더까지 모두 깔끔해졌습니다. 세차도 서비스로 깔끔하게 해주셔서 샤방샤방하게 다시 새 차가 된 것 같았어요. 기분 좋아져서 드라이브도 시원하게 하고 왔습니다.

 

여튼 카닥 어플로 초보 운전자이지만 이제 아는 공업사 하나 뚫은 것 같네요. 범퍼 부분 도색 비용 궁금하신 분들은 카닥에서 사진 한 번 올려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kakao-share
facebook-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