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카닥 자동차 관리 노하우
  2. 카닥 후기

첫 자동차 사고, 사진 하나로 끝낸 티볼리 판금 도색 수리 후기

티볼리 판금 도색 전후
카닥 티볼리 판금 도색 수리 견적 비교

며칠 전에 주차장에서 커브 돌다가 기둥에 혼자 박았습니다. 그랬더니 제 소중한 티볼리 차 뒤 문짝이 완전 찌그러졌어요. 맴찢. 저 차 사고는 처음이어서 너무 놀랐는데 다행히 친구가 카닥 어플을 알려줘서 바로 깔아봤습니다. 여러 업체에서 바로 수리 견적을 알아볼 수 있더라구요. 신세계 @.@ 바로 차량 상태 사진 올리고 견적을 받아봤습니다. 차량 상태 사진 올리고 위치 설정하면 근처 공업사에서 견적서를 보내줍니다.

 

카닥 어플 메인 화면티볼리 판금 도색 견적 요청서
카닥 티볼리 판금 도색 견적 요청

첫 자동차 사고라 판금 도색 비용에 대해 전혀 감이 없었습니다. 저 정도 파손 상태의 티볼리 판금 도색은 보통 어느 정도 받는지 몰라서 그냥 공업사 가면 덤탱이 맞기 딱 좋을 것 같았는데, 어플로 직접 가보지 않고 사진 하나로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 너무 편하더라고요!

 

카닥 어플 티볼리 판금 도색 견적서카닥 어플 티볼리 판금 도색 예약 확정 화면
카닥 티볼리 판금 도색 비용 견적서

실제로 제가 받은 판금 도색 비용 견적서입니다. 이 중에서 제가 업체를 선택해서 채팅이나 전화 상담으로 디테일한 부분은 상담할 수 있어요. 그 후 예약 확정을 하게 됩니다. 픽업 & 대차 서비스가 가능하면 바로 진행하면 돼요! 제가 한 곳은 대차할 수 있는 차가 없어서 직접 갔어요. 

 

티볼리 판금 도색 후기
카닥 티볼리 판금 도색 수리 후기

24일날 차 맡겼는데 27일날 바로 차가 왔습니다. 다른 곳은 다 문짝 교체해야 한다고 했는데 제가 고른 업체에서는 판금 도색으로 다 살려주셨어요!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새 차 받은 기분었어요. 직접 차 가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견적 받지 않아도 되고 여러 견적서를 받아서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믿을만한 업체들만 있는 것 같아서 카닥 어플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차 수리 맡기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차 수리말고도 세차나 엔진 오일 교환도 가능하더라구요. 그 때두 카닥 어플 사용해보려구요! 그럼 모두들 안전 운전 하세요! 

kakao-share
facebook-share